1 작년 블랙 프라이데이 / 사이버 먼데이 쇼핑에서 Adobe Analytics는 모바일 장치가 웹 사이트로 트래픽의 58 %를 보냈으며 이는 전년 대비 20 % 증가한 수치입니다 어떤 유형의 콘텐츠를 공유 하시겠습니까? 어떤 유형의 콘텐츠가 타겟 고객을 가장 잘 끌어들일까요? 이미지, 비디오 또는 링크입니까? 교육적이거나 재미있는 콘텐츠입니까? 시작하기 좋은 곳은 이러한 질문에 답하는 데 도움이되는 마케팅 페르소나 를 만드는 것입니다 David Ogilvy는 브랜드를 제품 속성의 무형의 합이라고 설명합니다 우리가 알다시피 온라인에 더 많은 참여를할수록 판매 가능성이 더 커지거나 누군가가 문을 통과하거나 웹 사이트를 확인하고 그런 식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그리고 회사는 모든 사람을 프로 만이 아닌 운동 선수로 봅니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예를 들어 Brooklinen 에는 훌륭한 재생 목록 시리즈가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히트 포스트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확인하고 싶다면 그것에 대한 전체 팟 캐스트가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, 콘텐츠 마케팅 및 제품 개발 팀은 모두 소셜 미디어에서들을 때 배운 내용으로부터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궁극적으로 소셜 커머스 전략의 가장 좋은 척도는 달러와 센트입니다인스타 팔로워 구매 다음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기 그리고 게시물이 게시되면 텍스트가 지워집니다 실제로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논의하고있는 브랜드에 대한 큰 통찰력을 놓치고있을 수 있습니다 소셜 경청은 소셜 판매를 위한 관계로 육성 할 수있는 업계의 잠재 고객과의 관계를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콘텐츠 캘린더가 아니지만 잡지 편집 캘린더는 일반적으로 잠재적 광고주를 염두에두고 만들어집니다 이제 원하는 시간에 콘텐츠를 자동으로 게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우리 Publish 와 같은 다양한 소셜 미디어 예약 도구 가 있습니다 구매자 여정에서 주요 구매의 장단점을 평가하려는 것이 아니라 구매를 열망하는 특정 위치에있는 사람들을 포착합니다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